Re: 운영자님

운영자 | 2015-03-09 21:39 | 조회 6,073 | 댓글 0

안녕하세요.

파워볼게임입니다.

 

사람이 많아지면 개인채팅방을 만들 예정입니다.

사람이 많아지기 전까지는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.

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댓글

0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기능개선요청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87 답변글 Re: 분석기 운영자 07-31 5688
86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을미년 07-30 5427
85 답변글 Re: 비엠더블유광고판좀 운영자 07-30 5603
84 영자님 건의요? 고문관 07-29 5586
83 답변글 Re: 영자님 건의요? 운영자 07-30 5526
82 홀로록 07-28 5238
81 답변글 Re: 방 운영자 07-29 5479
80 연승 홀로록 07-28 5472
79 답변글 Re: 연승 운영자 07-28 5674
78 방장픽 홀로록 07-27 6460
77 답변글 Re: 방장픽 운영자 07-28 6102
76 연승 하면 뭐줘요 >? 홀로록 07-27 6013
75 답변글 Re: 연승 하면 뭐줘요 >? 운영자 07-28 6092
74 7연승이여 커리 07-25 5507
73 답변글 Re: 7연승이여 운영자 07-25 5971
72 이런거 말하는겁니까?^^? 분당타짜 07-25 5640
71 답변글 Re: 이런거 말하는겁니까?^^? 운영자 07-25 5665
70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쥬이 07-25 6348
69 답변글 Re: 기왕 파워볼에 대해 개설하신거 확실히 해주세요 운영자 07-25 5704
68 7연승입니다. 천상꺼비 07-25 5591
67 답변글 Re: 7연승입니다. 운영자 07-25 5469
66 관리자님 형배클라쓰 07-25 5291
65 답변글 Re: 관리자님 운영자 07-25 5287
64 건의사항 secjo 07-21 5246
63 답변글 Re: 건의사항 운영자 07-21 5298
게시물 검색